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맑음 이야기

Enjoy our interesting and informative contents.

맑음, 18주년 창립 기념행사

  • 1598
  • 2018-03-09


 

 

안녕하세요. 맑음입니다. 저희 맑음이 벌써 18주년 창립 기념을 맞이하였습니다. 맑음의 18주년 창립기념 행사는 문화예술을 접하고 맛있는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 반고흐, 마티스 관련 전시회였습니다. :) 5시에 업무를 정리하고 간단한 인사 후 한가람 미술관에서 모였답니다!

 

 

 


 




 

 

 

고흐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는 별이 빛나는 밤은, 고갱과 다툰 후 자신의 귀를 자른 사건 이후 요양원에 있을 때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우측에 보이는 별이 빛나는 밤 그림은 밤 풍경을 그대로 그리는 것이 아닌 병실 밖에서 보이는 풍경과 고흐가 기억했던 밤 풍경의 기억을 상상시키며 그렸다고 합니다.

 

 

 

 

 

 

 


 

 


 

 

 

맑음 여직원들의 포토 타임-

 

 

 

 

 

 

 

 

 

알찬 문화생활 후 맛있는 식사 장소로 이동해서 먹은 저녁식사입니다! 

맛있는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리조또 + 와인까지~ 나름 분위기 있는 맑음의 18주년 창립기념 행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맑음의 18주년 창립 기념일 행사는 잔잔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뜻깊은 문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모두 행복한 2018년 맞이하시길 바라며, ^^  맑음과 함께 한다면 모두 언제나 맑음입니다!

 

 


 

 



 

 

 

18년 동안, 언제나 맑음 이라는 카피가 적힌 수건을 제작하였는데요.

디자인부터 선물 포장까지 그래픽디자인팀에서 모두 직접 진행해주셨답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맑음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불금 되세요!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