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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에이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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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립 웹사이트 리뉴얼

Overview

제작목적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주)그립의 사업영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했다. 

 

기획의도 

(주)그립의 사업영역인 IoT 디바이스, 플랫폼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부문을 방문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주얼영역을 최대한 활용해 구성했고, 스크립트를 활용해 기업의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특징 

반응형웹으로 제작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웹사이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니터와 같은 큰 화면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좌측에 1-depth 메뉴 이니셜을 활용한 내비게이션을 구성해 콘텐츠 간 이동을 쉽게 만들었다. 

 

콘텐츠 페이지의 경우 GNB 위치 고정에 따른 내용 확인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우스 스크롤 시 GNB 형태와 위치 가 변화되도록 했다. 메인 페이지는 기업소개 - 사업소개 - 고객컨택의 스토리 전개로 구성했다. 첫 화면은 기업 슬로건인 'Link Everything, Think Everyone'이 잘 반영되도록 2개의 영상클립으로 구성하고, 사용자들이 쉽게 영상을 선택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화면은 영상 외에도 마우스 스크롤에 따라 IoT 디바이스, 플랫폼&솔루션, 서비스 등의 주요 사업을 풀화면으로 구성해 사업별 소개를 강조했고,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줘서 고객과 자연스럽게 컨택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콘텐츠 페이지 상단을 이미지와 간단한 타이포를 활용한 풀화면으로 구성해 콘텐츠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콘텐츠에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CSS를 활용한 모션을 줬다.

Keywords

  • 기업.기관.단체
  • 브랜드
  • 전자.전기.정보통신
  • Web Award 수상
  • 2016 수출역량강화사업
  • 한국어
  • 영어
그립 웹사이트 설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