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맑음 소식

Enjoy our interesting and informative contents.

맑음, 사무실 확장

  • 1446
  • 2018-02-19

 

 
맑음 가족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설연휴가 시작되기 바로 하루 전 날, 새로 마련한 사무실에 새로운 가구들이 들어오면서 사무공간 확장 작업이 본격 시작되었습니다. 맑음 전체가 더 넓은 사무실로 이사가진 않았구요. 바로 윗층인 8층 사무실로 영역을 확대하였답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가구는 대표님이 맑음 가족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직접 발품팔아 직원들 마음에 쏙 드는 유명브랜드 가구들로 세팅해 주셨습니다. 

맑음은 2018년을 맞이하여 18살이 되었고 8층으로 확장하게 되었는데요. 8!!!8!!!8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숫자 8은 위에서와 같이 아래에서도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풍요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3개의 8, 3월8일은 맑음의 창립기념일이니 정말 신기합니다. 맑음의 밝은 미래를 의미하는 건 아닐까요? 

맑음 가족들은 8층 확장으로 나눠져 생활한다 해도 모두가 맑음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않기로 하였답니다. 뜻깊은 맑음의 사무실 확장, 맑음의 사무실 지금부터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맑음에는 총 5개의 사업부가 있는데요. 기존 7층에 웹에이전시와 소프트웨어개발 사업부가 남게 되고 8층으로 디자인에이전시와 통합운영 사업부, 홍보마케팅 사업부가 올라왔습니다! 유독 바닥이 반짝이는건 기분 탓일까요?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서로 원활한 소통을 위해 파티션은 과감하게 제거 했답니다. 그리고 7층 회의실보다 작은 예쁜 회의실이 하나 더 생겼답니다.

7층 = 웹에이전시,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부 / 대회의실
8층 = 디자인에이전시, 통합운영 사업부, 홍보마케팅 사업부 / 소회의실

 




우측에는 아직 공간이 많이 남아서 맑음의 8층 가족들이 시간을 가지고 효율적인 업무가 이뤄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기로 하였습니다. 지금까지도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는데요~! 탁구대를 놓자는 의견도 있었고, 캠핑하는 곳처럼 꾸미자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공간으로 활용될 지 기대되네요. 완성되면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7층에서 이동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8층 청소를 도와주시는 맑음의 너무 고마운 가족분들!! 감사합니다-



대표님이 맑음을 위해 업무 보시는 공간입니다. 우측으로 보이는 넓은 통유리가 대표님실에 더 맑은 기운을 주는 듯 합니다. 
 

아직은 많이 꾸며지지 않아서 다소 허전해 보이는 맑음의 8층 사무실이지만 8층 가족들의 마음을 모아 차츰 더 멋지게 꾸밀 예정이랍니다. ㅎㅎ 

맑음 8층 사무실에서 근무를 시작하는 첫날, 모두 모여 8층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는데요. 출근할때 '오늘도 맑음 아침입니다!'라고 밝게 인사하고, 퇴근할때도 당당하고 밝게 인사하고 퇴근하자! 라는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좀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긍정의 기운을 공유하기 위함입니다. 일을 하다 보면 마음처럼 안풀릴때가 있기도 하고 다양한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처지기 마련이죠. 그래도 마음속의 긍정의 기운을 놓치지 말고 서로 응원하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맑음의 8층 문화. 조금 오글거릴 수 있어도 모두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의실 장식장에 정리중인 맑음 디지털에이전시의 일부 수상 트로피를 소개하면서 맑음의 사무실 확장소식 전달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처지고 정신 산만한 월요일이지만 모든 직장인 여러분 힘내세요~~~~~~~~~~~~~! 
맑음과 함께라면 언제나 맑음 입니다.^^





 


 

URL 복사